중앙일보 피자 프랜차이즈 부문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피자스쿨이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피자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피자스쿨은 콩고기가 주재료인지구식단직화피자신메뉴를 출시하였다.

‘지구식단직화피자’는 콩단백 고기와 매콤한 스리라차마요소스가 만난 피자로 주재료인 콩단백고기는 직화에 구운 듯한 숯불 향이 가득하다. 식물성 단백질을 주원료로 만든 고단백 식물성 고기로 고기와 유사한 맛과 식감을 표현했으며, 스리라차마요 소스를 뿌려 마지막까지 맛있게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크림치즈꽈배기’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식감의 꽈배기로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치즈 필링이 가득 들어있어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가지고 있다.

또한, 피자스쿨은 바른 청소년 사이버 문화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서울 도봉경찰서와 협약하여 피자스쿨 박스에 청소년 대상 사이버도박 범죄 근절 문구와 딥페이크 영상물 제작이 중대 범죄임을 알리는 문구를 추가하여 범죄 근절 홍보에 힘쓰고 있다.

피자스쿨 관계자는이번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피자를 선보일 것이며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링크 :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305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