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일보 피자 프랜차이즈 부문 2024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피자스쿨이 ‘2024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피자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피자스쿨은 2024년 1월 현재 전국 가맹점 940여 개의 국내 피자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가장 맛있는 피자를 누구에게나’라는 슬로건으로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로 만든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피자스쿨이 지난 12월 신메뉴로 ‘마라치킨피자’와 ‘치즈오븐크림스파게티’를 출시했다. 마라치킨피자는 마라샹궈 소스와 마라마요 소스로 얼얼하게 매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표현했다. 겉바속촉치킨텐더와 탱글탱글한 미니 카나디언 햄을 토핑해 다채로운 식감까지 살렸다.

피자스쿨의 두 번째 신메뉴인 치즈오븐크림스파게티는 부드럽고 담백한 크림소스에 쫄깃하고 고소한 치즈가 가득 들어가 맛과 풍미를 모두 잡은 사이드 메뉴다. 크림 소스가 듬뿍 들어 있어 부드럽고 풍미 가득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피자스쿨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피자를 선보일 것이며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으로 보답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링크 : https://www.donga.com/news/article/all/20240220/1236022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