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퍼블릭, 국제뉴스] 피자스쿨, MZ세대 취향저격 신메뉴 ‘마라치킨피자’ 선보여

 

 ‘피자스쿨’이 12월을 장식할 MZ세대 취향저격 신메뉴 ‘마라치킨피자’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마라치킨피자는 얼얼하고 매콤한 맛의 마라샹궈소스와 알싸하고 부드러운 맛의 마라마요소스로 부드럽고 매콤한 맛을 동시에 표현한 메뉴이다.

겉바속촉 치킨텐더와 탱글탱글한 미니카나디언 햄을 토핑해 다채로운 식감까지 살렸다. 입안 가득 풍부한 재료와 알싸한 마라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강렬한 신메뉴다.

 

현재 피자스쿨은 지속적으로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네이버 블로그 이용 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피자스쿨 상품권 증정 이벤트, 탁상형 캘린더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해 피자스쿨을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피자스쿨은 SNS를 이용하여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소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피자스쿨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힘쓸 뿐만 아니라 사회적 기여를 위해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유혜미 피자스쿨 대표이사는 임직원을 대표하여 최근 마약 범죄 예방하기 위한 온라인 릴레이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에 참여해 범죄 예방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또한 피자스쿨은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에 직접 찾아가 본사 직원들이 만든 피자를 후원하는 피자 나눔 행사를 매달 진행하고 있다. 지속적인 나눔 행사를 통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진정성을 담은 관심과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피자스쿨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고객과 가맹점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출처 : 더퍼블릭, 국제뉴스

기사링크 1 : 피자스쿨, MZ세대 취향저격 신메뉴 ‘마라치킨피자’ 선보여 < PRESS RELEASE < 기사본문 – 더퍼블릭 (thepublic.kr)

기사링크 2 : 피자스쿨, MZ세대 취향저격 신메뉴 ‘마라치킨피자’ 선보여 < 라이프·헬스 < 기사본문 – 국제뉴스 (gukj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