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일보 피자 프랜차이즈 부문 2025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피자스쿨이 ‘2025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피자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7년 연속 수상했다.
피자스쿨은 신규 매장의 인테리어를 리뉴얼해 더욱 세련된 분위기와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깔끔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구성해 젊은 고객층은 물론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피자스쿨은 “단순한 외형적 변화에 그치지 않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피자스쿨은 단순히 피자를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최근 피자스쿨은 사이버 도박 근절과 딥페이크 영상물 범죄 예방을 위한 메시지를 피자 박스에 담아 배포하며 널리 전파하고 있다.
피자스쿨 관계자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소비자들과 함께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적 메시지를 통해 공익적 가치를 실현할 계획임을 밝혔다.
기사링크 : https://www.donga.com/news/Economy/article/all/20250213/131020138/2